행정 업무 체계화 AI 도구
보고서·회의록·행사 기획 등 행정 기본기를 체계화한 AI 도구 세트입니다.
이 패키지는 단순 문서 작성 지원을 넘어, 실무 실행·후속 관리·리스크 대응까지 지원합니다.
업무 유형에 맞는 AI 프롬프트를 선택하여 전문적인 문서를 작성해보세요
상급자가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체계적이고 설득력 있는 공식 보고서를 작성합니다.
보고서 작성행사를 처음 준비하는 사무직 직원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행 중심 행사 기획안을 작성합니다.
행사 기획회의 내용을 빠짐없이 기록하되, 후속 관리·실행까지 연결되는 실무형 회의록을 작성합니다.
회의록 작성오피스 매니지먼트 총괄 세트는 행정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복잡한 업무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